캐나다 소개 및 이민

북미를 거점으로 호주, 뉴질랜드에 협력업체를 두고 있어 고객 한분 한분의 정착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멕시코,미국과함께 북아메리카를구성하며 북부에 위치한 국가. 1867년에 온타리오, 퀘벡, 뉴브런즈윅, 노바스코샤가 연합해 캐나다 자치령이 된 것이 연방의 시작이며, 1949년에 마지막으로 뉴펀들랜드 자치령이 가입했다. 1763년 영국이 프랑스와 맺은 파리조약 이후 영국의 식민 상태로 있다가 1867년 캐나다자치령으로 독립하였다. 1951년 정식국명을 캐나다로 변경하였다.수도는 오타와이며, 최대도시는 토론토이다. 동쪽에는 대서양, 서쪽에는 태평양, 북쪽에는 북극해가 접해있다. 전 세계 국가 중 러시아에 이어 국토 면적이 두 번째로 크며, 미국과의 국경은 두 나라간 국경 중 세계에서 가장 긴 국경이다. 10개의 주와 3개의 준주로 구성되어 있다.

캐나다 이민

캐나다이민은 크게 연방이민과 각 주정부이민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주정부 이민은 각 주에서 주 별 이민조건에 합격한 자에게 노미니(Nominee) 라고 하는 지정 통지서를 줍니다. 노미니를 받으면, 특별한 문제가 없는 한 연방이민승인(PR영주권)을 받게됩니다. 캐나다는 영주권을 받고 들어오기도하고, 취업비자를 가지고 일을 하면서 영주권을 진행하는 두가지 케이스가 다 가능합니다.

신청조건

직업분류언어학력기타
NOCIELTS 4.5+고졸이상신체건강/무범죄
C, DCELPIP 4+고졸이상신체건강/무범죄

주요비숙련취업직군

식당서버, 주방보조, 모텔/호텔 하우스키퍼

캐나다 비숙련직의 경우는, 영주권을 받고 들어올수 없으며, 반드시 취업비자를 취득하여 일을 하면서, 영주권을 진행해야 합니다. 직업군은 네가지(관리O,전문A,기술B, 그리고 비숙련직 C,D)로 분류합니다.

취업비자란: Work Permit(취업비자) 란 외국인이 캐나다내에서 합법적으로 근무 할 수 있는 확인서이며 취업비자를 받기 위해서는 캐나다 노동부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자세히보기

미국, 캐나다, 호주 그리고 뉴질랜드 이민의 해답 Worldwide compass consulting 입니다.

이민컨설턴트와 전문변호사가 고객 여러분의 인터뷰합격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며, Worldwide Compass Consulting의 모든 고객정보와 수속상황은 완벽한 온라인 시스템으로 관리되며, 풍부한 경험과 차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Worldwide compass consulting 은 미국, 캐나다, 호주 그리고 뉴질랜드로의 이민을 희망하시는 고객여러분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Worldwide Compass Consulting은 전문적인 법률서비스와 최신의 정보로 찾아갑니다.